신앙책자

속히 오실 주님을 사모하라
속히 오실 주님을 사모하라
저자 : 이요한 목사    

과연 주님의 재림은 임박했는가? 재림의 징조는 무엇인가? 주의 재림을 기다리는 성도는 어떠한 자세로 살아야 하는가? 저자는 위의 질문들을 성경 말씀을 바탕으로 명쾌하게 설명한다.


"은혜 시대의 마지막 때에 구원받은 사람은 전도의 책임이 더 중하다."


Chapter 1_그리스도 재림에 대한 예언
-그리스도 재림의 예언은 반드시 성취 된다
-잠시 잠깐 후면 오실 이가 오시리니

Chapter 2_재림의 징조
-많은 사람을 미혹케 하리라
-전쟁과 더 큰 전쟁의 준비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천국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Chapter 3_공중 재림으로 이루어질 일들
-그리스도인의 부활과 휴거
-그리스도인의 심판과 영광
-7년 환란

Chapter 4_주의 재림을 기다리는 성도의 자세
-깨어 있으라
-기름을 준비한 처녀들
-성령님의 가르치심 안에 거하는 생활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
-서로 사랑하는 생활
-복음을 전파하는 생활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생활
-고난 중에 끝까지 인내하는 생활

Chapter 5_지상 재림으로 이루어질 일들
-회개치 않은 자들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와 심판
-세상 열국에 대한 심판
-그리스도께서 다스리시는 천년왕국

Chapter 6_영원한 새 하늘과 새 땅



P.13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칭 그리스도인이라 하면서도 정작 재림에 대한 소망은 부인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도께서 실제로 다시 오실 것이라는 믿음을 저버린 채 성경을 조롱합니다. 심지어 주님의 재림에 대한 진리를 가르치는 사람들을 비난하고 대적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예수님의 재림에 대하여 결코 애매하거나 불분명한 태도를 취하고 있지 않습니다.
_「Chapter 1_그리스도 재림에 대한 예언」 중에서


P.122  오늘날 우리는 주님 오실 날이 너무도 가깝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 사실을 알면서도 ‘아직까지 안 오셨는데 설마 그렇게 빨리 오시겠나’ 하는 해이한 마음으로 나태하게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마땅히 어떻게 살아야 할 것 인지에 대해 많은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말씀을 듣고 그대로 순종해야 합니다.
_「Chapter 4_주님의 재림을 기다리는 성도의 자세」 중에서


P.212  이 소망을 가진 우리는 이제 어떻게 살아야 겠습니까? 소망이 없는 사람처럼 살 수 없지 않습니까? 그리스도인은 이 땅에 있는 썩어질 것, 잠시 있다가 없어질 것을 위해 살지 않습니다. 이제는 죽음을 두려워 하지 않고, 육체의 소욕을 따라 살지 않으며, 소망 없는 사람처럼 육신의 행복과 기쁨을 얻기 위해 살지 않습니다. 우리의 삶은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기 위한 준비이기 때문에 영원한 영광, 그것을 위해 우리의 남은 생애를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_「Chapter 6_영원한 새 하늘과 새 땅」 중에서



저자|이요한
1962년에 거듭난 이요한 목사는 60여 년간 성령의 능력을 힘 입은 복음 전도사역으로 많은 영혼을 주님께 인도했으며, 현재는 생명의말씀선교회 서울중앙교회 담임목사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하나님께로 가는 길》, 《영생으로 가는 길》, 《영광으로 가는 길》, 《하나님과의 평화》, 《요한복음 강해 1~4》, 《로마서 강해 1~6》, 《너는 어디로서냐》, 《모든 해답은 성경에 있다 1~3》, 《그리스도인의 온전한 인격, 사랑》, 《거듭난 그리스도인의 증거》, 《그리스도인의 행복》, 《그리스도인의 기도 생활》, 《속히 오실 주님을 사모하라》 등 다수가 있다.



# 주님의 재림을 고대하며 사모하는 그리스도인의 올바른 신앙생활에 대해 알고 싶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