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이요한 목사
<그리스도인의 가정생활>은 이요한 목사님의 '그리스도인의 가정생활' 말씀을 정리한 책자이다. 그리스도인 부모로서 자녀에게, 자녀가 부모에게 어떻게 행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리스도인의 부부생활과 결혼관에 대한 교훈의 말씀이 담겨있다. 그리스도인의 신앙생활은 가정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할 수 있다. 이 책자를 통해 합당한 가정생활을 배우고 실행함으로써, 각자의 신앙에 큰 유익이 되길 바란다.
Chapter1_ 자녀들아
Chapter2_ 아비들아
Chapter3_ 아내들아
Chapter4_ 남편들아
Chapter5_ 결혼의 상대자
P.10 부모를 공경하는 것은 하나님을 공경하는 첫걸음입니다.
P.28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자녀라"라는 말씀대로 자녀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귀중한 생명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P.28 우리가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으로서 착한 행실을 보이면, 세상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하나님께 나아옵니다.
저자|이요한
1962년에 거듭난 이요한 목사는 60여 년간 성령의 능력을 힘 입은 복음 전도사역으로 많은 영혼을 주님께 인도했으며, 현재는 생명의말씀선교회 서울중앙교회 담임목사로 재직 중이다.저서로는 《하나님께로 가는 길》, 《영생으로 가는 길》, 《영광으로 가는 길》, 《하나님과의 평화》, 《요한복음 강해 1~4》, 《로마서 강해 1~6》, 《창세기 강해 1~8》,《너는 어디로서냐》, 《모든 해답은 성경에 있다 1~3》, 《그리스도인의 온전한 인격, 사랑》, 《거듭난 그리스도인의 증거》, 《그리스도인의 행복》, 《그리스도인의 기도 생활》, 《속히 오실 주님을 사모하라》 등 다수가 있다.
# 그리스도인 다운 올바른 가정생활을 하고 싶으신 분
# 신앙생활을 잘 하고 싶으신 분
# 부모, 자녀, 남편, 아내, 결혼 예정자 등 신분에 맞게 어떻게 생활해야 하는지 알고 싶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