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의 평화
하나님과의 평화
저자 : 이요한 목사    

이 책은 성경강연회 말씀을 정리해서 모은 책이다. 이 책을 통해서 사람이 인생을 사는 동안에 반드시 해결해야 하는 중요한 문제들을 풀고, 확실하고 절대적인 진리를 발견할 수 있다.


"영원한 속죄가 아니고서는 결코 구원이 성립될 수 없다."
"한 번에 영원히 끝이 난 것, 그것이 영원한 속죄이다."


1권_인생 최대의 문제
2권_역사와 성경이라는 두 톱니바퀴
3권_하나님의 증인 이스라엘
4권_인류 역사의 마지막에 이루어질 일
5권_사람의 범죄와 그로 인한 형벌
6권_영원한 속죄 완전한 구원
7권_복음에 나타난 하나님의 사랑
8권_거듭난 그리스도인의 신앙생활


P.86  우리는 이 성경에 기록된 역사에 대해 자세히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역사가 사실이고 또한 모든 것이 성경대로 이루어지는 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가장 확실한 증거가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 역사 속에 살고 있는 나라는 사람의 영원한 운명도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면, 성경에 기록된 영적이고 영원한 세계에 대한 말씀도 사실로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_「2권 인생 최대의 문제」 중에서


P.43  겨울 동안 말라 죽은 것 같던 무화과나무의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워 옴을 알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온 세상에 흩어져 1,900년간 온갖 수난과 학살을 당해 멸망하여 없어진 줄 알았던 이스라엘 민족이 회복되는 것을 보면, 주님의 재림과 세상의 끝 날이 가까워 옴을 알 수 있습니다.
_「4권 마지막 시대의 징조」 중에서


P.52  ‘믿는다’는 말은 상대방에게 ‘의지한다’, ‘맡긴다’, ‘부탁한다’는 뜻입니다. 힘을 빼고 상대방에게 완전히 자신을 맡기는 것이 믿음입니다. 상대방이 나를 살릴 능력이 있으면 나는 사는 것이고, 살릴 능력이 없으면 나는 죽는 것입니다. 오로지 나의 생명은 전적으로 상대방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주님께 완전히 맡기는 것 입니다. 그리고 주님이 어떻게 나를 구원하시는지 가만히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_「6권 영원한 속죄 완전한 구원」 중에서


P.79  육신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필요한 음식을 먹고 영양을 섭취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그리스도인의 속사람이 영적으로 강건해지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날마다 읽고 듣고 외우고 그 말씀을 마음과 생활에 지키는 일에 힘써야 합니다. 이제 성령님께서는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의 속사람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날마다 강건하게 하는 일을 하십니다.
_「8권 신앙생활의 네 가지 요소」 중에서


저자|이요한
1962년에 거듭난 이요한 목사는 60여 년간 성령의 능력을 힘 입은 복음 전도사역으로 많은 영혼을 주님께 인도했으며, 현재는 생명의말씀선교회 서울중앙교회 담임목사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하나님께로 가는 길》, 《영생으로 가는 길》, 《영광으로 가는 길》, 《하나님과의 평화》, 《요한복음 강해 1~4》, 《로마서 강해 1~6》, 《너는 어디로서냐》, 《모든 해답은 성경에 있다 1~3》, 《그리스도인의 온전한 인격, 사랑》, 《거듭난 그리스도인의 증거》, 《그리스도인의 행복》, 《그리스도인의 기도 생활》, 《속히 오실 주님을 사모하라》 등 다수가 있다.


#하나님과의 평화를 이루어 인생의 해답을 얻기 원하는 분

#성경에 기록된 역사적, 과학적 사실과 영원한 세계에 대해 공부하고 싶은 분

#성경과 하나님에 대해 모르는 사람에게 전할 말을 준비하는 분